Q&A NBA 소비자 상담센터 031)376-2385

A/S 요청 등 문의사항은 주말의 경우,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답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자 앞부분 글자를 감고 있는 실 올이 풀렸어요

PRODUCT
작성자
pcm89
작성일
2015-11-14 10:55
조회
760
올해 2월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자 구입해서 잘 사용중인데

1-2회 착용하고 나서 바로 실이 풀려버렸어요.

여태 그냥 착용했는데

혹시 수선이 가능한지 싶어 문의드립니다.
전체 1

  • 2015-11-16 10:45

    안녕하세요. NBA입니다.

    먼저, NBA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수 수선 A/S 가능합니다.
    A/S 접수는 전국 매장에서 가능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가까운 매장이나
    구입매장에 재방문하셔서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또다른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소비자상담실(031-376-2385)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있으시면 글 남겨주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