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018 S/S BRAND
SEASON CONCEPT

2018 S/S NBA MEN’S CONCEPT

NBA 팀로고와 팀 고유 시그니처 컬러를 적극 활용하며, 레트로 무드를 가미 시킨 남성&유니섹스 라인의 스트릿 캐주얼 전개

2018 S/S NBA WOMEN”S CONCEPT

기존 스트릿 캐주얼 스타일에 걸리쉬한 컬러배색과 다양한 고급 기법을 활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여성라인 전개

NBA BRAND TARGET

Main

17-25. Culture-minded, sophisticated fashion people

Sub

15-30. Casual wear consumers

Key Point

Original

NBA 팀로고와 팀컬러를 활용하여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NBA OR라인 (Original line) 출시를 통하여 기존의 NBA의 헤리티지를 강조한 상품 전개

Retro

팀컬러를 활용한 컬러블록과 팀로고의 조합으로 레트로 무드를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