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016 F/W BRAND
SEASON CONCEPT

2016 F/W NBA MEN’S CONCEPT BY GOT7

BLACK & WHITE Colors를 기본 모티브로 NBA만의 스포티한 SWAG를 스트리트 스타일과 결합하여 만들어낸 “NBA SWAG MULTI STREET LIFE STYLE!”

2016 F/W NBA WOMEN’S CONCEPT BY TWICE

Girl Crush STYLE! Youth Style에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 다양한 디자인에 NBA GIRLS 스타일을 재 창출 “NBA Girl Crush STYL”E

NBA BRAND TARGET

Main

17-25. Culture-minded, sophisticated fashion people

Sub

15-30. Casual wear consumers

Key Point

Transform

베스트와 점퍼의 결함, 집업과 점퍼의 결합, 백팩과 힙색의 결함, 트레이닝 팬츠와 MTM HOOD, ZIP-UP과의 요소결합으로 레이어드룩 연출 가능

Sub

MTM/HOOD/ZIP-UP + TRANING PANTS = 다양한 상의류와의 SET-UP연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