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21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다채로운 색상으로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아이 갓세븐 컬러 스웻셔츠(I GOT7 COLOR SWEATSHIRTS)’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 갓세븐 컬러 스웻셔츠’는 NBA가 새로운 남자 모델로 발탁한 ‘갓세븐(GOT7)’의 이름을 딴 제품으로

시카고불스 팀 로고뿐 아니라 다양한 NBA 팀 로고를 정면에 활용해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 봄 트렌드 컬러를 활용한 다양한 색상도 눈길을 끈다. 따스한 느낌을 주는 핑크, 샌드, 밝고 화사한 민트, 퍼플 등 봄에 어울리는

아홉 가지 파스텔 톤 컬러로 출시되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편안한 핏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레이어드 하기 좋으며,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어 커플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다.

NBA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아이 갓세븐 컬러 스웻셔츠는 올 봄 트렌드 컬러를 활용해 경쾌한 캐주얼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NBA 화보 속 갓세븐처럼 스냅백, 볼캡 등과 함께 스타일링하면 자유로운 스트릿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NBA 아이 갓세븐 컬러 스웻셔츠는 전국 NBA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