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_logo

미국 프로농구 NBA 팀로고와 캐릭터및 이미지를 모티브로 활용하여 스포티한 기본 의류부터 유니크한 모자류까지 다양하게 전개 되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
[SPORTIVE CASUAL + STREET CULTURE]
NBA와 함께 할 수 있는 컬쳐 페스티발을 통해 문화 컨텐츠를 새롭게 선보이며 10대~20대 고객에게 패션과 문화트랜드를 제시하고자 한다.

“NBA는 3개의 프로 스포츠 리그 즉, 미국 프로농구, 미국 여자프로농구, NBA D리그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스포츠 및 미디어 사업체다.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NBA는 13개 지역에 사무실을 두고, 215개 국가에 47개국어로 경기 및 관련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며, 6대륙 100여개 국에 걸친 12만 5천여 매장에서 NBA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다. NBA 2014/2015 시즌에는 역대 최대인 37개국 출신 외국인 선수 101명이 등록되어 있다. NBA의 디지털 자산에는 미국 내 6천만 가구에 도달하는 NBA TV와 지난 시즌 조회수 269억 회를 기록한 NBA.com이 포함된다. 특히 조회 수의 절반 이상은 북미대륙 이외의 지역에서 발생하고 있다. NBA는 프로 스포츠 리그 가운데 소셜미디어 부문 1위로, 리그, 팀, 선수 계정 등을 포함해 총 8억 만명 이상의 팬과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NBA 케어스(NBA Cares) 프로그램을 통해 리그, 구단 및 선수들은 지금까지 약 2억 4천 2백만 달러를 자선단체에 기부하고, 지역사회 현장봉사활동에 300만 시간 이상 참여했으며, 불우한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살면서 공부와 운동을 할 수 있는 쉼터를 915개소 이상 건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