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시기 전에 FAQ를 확인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시는 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클릭하여 글쓰기를 하시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전국 NBA에서 구매고객에게 발급되는 단순히 구매 금액 적립을 위한 회원카드입니다.
전국 NBA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하시고 마일리지 카드 발급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즉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를 적립해드리며, 50,000 포인트 적립 시 5만원 상당의 NBA 상품 교환권을 지급합니다. 마일리지 적립은 정상 및 세일상품에 한하며 기획 및 행사 제품 등의 구입은 구매 실적으로만 등록됩니다. 누적 포인트의 사용여부와 상관없이 발생 포인트 합계가 100만 포인트 이상이면 플래티늄 카드를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플래티늄 카드는 NBA가 지정하는 지정점에서 상시 10%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면적 / 전면길이 | 6m / 20평 이상
마진 | 의류 33% / 액세서리 및 기획 30%
거래형태 | 위탁 100%
보증금&담보 | 현금 2천 / 부동산 1억
인테리어비용 | 평당 290만원
결제조건 | 월 3회 (10일단위)
개설 담당자 | 영업부 김영헌 차장 Tel.02.2142.7731 C.P.0103686.2762
자세한 매장 안내는 [STORE]에 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상해드립니다. 봉제 불량, 원단 불량, 부자재 불량일 경우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분은 무상 수선, 교환, 환불의 순위로 보상. 단, 봉제 불량은 1년 경과 후에도 무상수선. 소재 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10일 내에 교환 가능. 단, 제품에 손상이 없어야 하며 동일 가격 동일 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함.
제품의 상태에 따라 수선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이상 제품을 가지고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상담실로 문의하시면 제품 확인 후 수선 가능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품의 안쪽에 품질 표시 라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품질 표시 라벨에 세탁 방법이 자세히 그림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또, 세탁 시 주의할 사항은 문구로써 기록해 놓았습니다. 구입 후 세탁 전 품질 표시 라벨을 확인하고 세탁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NBA 홈페이지 자체에서는 상품 구입이 불가능합니다. 단,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오며, [E-SHOP]에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쇼핑몰을 클릭하시면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