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NBA 소비자 상담센터 031)376-2385

A/S 요청 등 문의사항은 주말의 경우,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답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품수선 문의

PRODUCT
작성자
김광규
작성일
2016-07-11 11:39
조회
440
모자의 이니셜 고정 나사가 풀려서 없어졌습니다.
구입한 매장아닌 다름 매장에서도 a/s 가능한지요?
가능하다면 이번주 부천 롯데중동점에서 나사1조 찾을 수 있도록 부탁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리벳형식으로 안 빠지도록 만들었으면 좋을 듯 합니다. (제생각..^^)
첨부파일 : 캡처.JPG
전체 1

  • 2016-07-13 11:45

    저희 NBA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착용하시는데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구입매장아니여도 A/S접수가능하며,

    나사만 요청시 방문가능매장에 전화문의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롯데중동점 032-321-2868 이며,

    또다른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점은 031-376-2385 소비자상담실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