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홈페이지)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2016년 새로운 모델로 갓세븐(GOT7)을 발탁한다고 밝혔다.

 2014년 미니 앨범 [Got it]으로 데뷔한 갓세븐은 지난해 ‘딱 좋아’, ‘니가 하면’ 등을 발표하며, 최고 남자 아이돌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예능, 연기 분야에서 맹활약해 여심을 설레게 하는 차세대 남친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NBA는 7인 7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갓세븐을 2016년 S/S 모델로 발탁해 이들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NBA S/S 화보 촬영장에서 갓세븐은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NBA의 스트릿 캐주얼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했으며, 내추럴한 모습부터 강한 남자의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NBA 관계자는 “일곱 명의 멤버가 순수한 이미지부터 남성미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앞으로 NBA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올해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갓세븐과 함께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S/S 스트릿 캐주얼 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갓세븐은 올해 새로운 앨범을 발표하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올해에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