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스타일리시 패션 아이템!

무제-1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신학기를 맞아 스타일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브루클린 네츠 투웨이(Brooklyn Nets 2WAY) 백팩’을 출시한다.

 ‘브루클린 네츠 투웨이 백팩’은 안정감 있는 사각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심플한 블랙 컬러와 밀리터리 패턴의 카키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되어 교복을 입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대학생들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전면의 블랙 컬러 배색 부분에 NBA 팀 ‘브루클린 네츠’ 아트웍을 심플하게 장식해 남녀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가방 상단 포켓은 분리가 가능해 미니 사이즈 크로스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지갑 등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사이즈로 외출 시 간단한 가방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외부 포켓을 마련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NBA 관계자는 “최근에는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소지품을 갖고 다니는 학생들이 많아 수납 공간 설계와 실용성에 가장 신경을 기울였다”며 “실용성이 돋보이는 NBA의 브루클린 네츠 투웨이 백팩으로 몸과 마음이 가벼운 신학기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BA 브루클린 네츠 투웨이 백팩은 전국 NBA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 : 18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