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NBA 소비자 상담센터 031)376-2385

A/S 요청 등 문의사항은 주말의 경우,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답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입해서 한번 착용했는데 나사가 빠져버렸습니다.

PRODUCT
작성자
gotwald
작성일
2015-07-08 22:05
조회
816
7월2일날 구입한 스닙백에 나사가 빠져 버렸습니다. 제품을 받은지 1주일도 안되서 또 한번 착용했는데 나사가 빠져버리니 정말 황당 합니다.
딸내미가 엄마랑 커플로 착용하고 싶다고 해서 딸내미는 화이트 색상으로 엄마는 블랙색상으로 구입해 줬는데 구입하고 처음으로 남이섬에 놀러가서 착용했는데
엄마꺼 블랙색상의 나사가 빠져 버렸네요
구입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구입처에 교환신청을 했는데 결과는 AS만 된다는 겁니다.
모 이런 경우가 다 있는지요
겉만 번지르 하고 .........놀러가서 나사빠져서 기분이 상하니 참 짜증 납니다.
제가 이걸 어떻게 처리해야 될까요
모자 하나 사서 몬 고생인지 또 몬 모자 하나 쓰는데 나사 조이면서 써야 되는 건가요
정말 황당 합니다.
제대로 된 처리 부탁드립니다.
교환이 안되는 정확한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ak플라자 물건인데 정말 짜증나네요
첨부파일 : P7080004.JPG
전체 1

  • 2015-07-09 13:50

    안녕하세요. NBA 입니다.

    먼저, NBA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착용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1차가 수선진행이시기 때문에
    문의하신 곳에서 A/S를 먼저 안내해주신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여 구매를 해주신 걸로 추측이 됩니다.
    착용하신 상품이시기 때문에 바로 교환은 어려우시겠지만
    번거로우시더라도 이용하셨던 쇼핑몰 고객센터쪽으로 교환심의 요청 해주시면
    본사확인후 빠르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크릴 장식이 나사로 고정되어 있는 디자인의 상품은 착용하시면서
    아크릴장식이 파손된다거나 나사가 풀릴수도 있는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NBA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신 고객님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언제든지 또다른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소비자상담실(031-376-2385)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있으시면 글 남겨주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