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NBA 소비자 상담센터 031)376-2385

A/S 요청 등 문의사항은 주말의 경우,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답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교환 심의 보냈습니다.

SHOP
작성자
gotwald
작성일
2015-07-22 00:22
조회
569
아래의 답글을 보고 11일에 제품을 보냈습니다.
아직도 아무런 연락도 못 받았습니다.
어떻게 처리되는지 모르겠지만 모자를 쓰고 있는 것 만으로 나사가 풀려 분실된다면 그건 제품에 문제가 있는 거겠죠
제품을 구입할때에도 나사나 부자재에 대한 설명이 있었더라면 구입을 안하거나 아니면 착용하기 전에 나사가 잘되어 있는지 확인을 했을것입니다.
제품 어디에서도 그런 말은 없고 나사도 그냥 모양으로 되어 있는줄 알았습니다.
제발 디자인에만 신경쓰지 말고 질 좋은 제품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빠른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제품 구입하고 한번 착용하고 이렇게 짜증나게 된다면 정말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전체 1

  • 2015-07-22 14:33

    안녕하세요. NBA 입니다.

    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접수하신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NBA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신 고객님께
    여러가지로 불편드린점 사과드리며 언제든지 또다른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은
    031-376-2385 소비자상담실로 전화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